All News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원광디지털대학교, 업무협약식 개최
11월 17일 보호종료아동 교육지원 및 태권도 발전 등을 위해 상호 협력 다짐
기사입력: 2021/11/25 [12:16] ⓒ wtu
WTU

  ©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박범진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 회장 ,박영일 상임부회장,신호균 대외협력실장, 류은주 입학협력처장, 원광대학교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WTU)

 

17일 사단법인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회장 박범진 이하,연합회)와 원광대학교(총장 김규열)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연합회 도장 수련생 및 보호 종료(18세) 아동은 기관장의 추천을 통해 대학 입학 시 수업료 감면 혜택을 받게 된다. 또 학습능력 강화를 위한 교육용 기자재와 시설을 교류한다.

 

이날 협약식에서 박 회장은 인사말에서

"태권도와 스포츠 재활을 융합한 핵심 인재를 양성하는 원광디지털대학과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가 상호 교류협력을 통해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이번 협약을 통해 보호종료아동들과 환경이 어려운 태권도 선수들의 교육환경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양 기관 관계자들의 회의 모습 (WTU)

이어 류은주 입학협력처장은 “태권도와 스포츠재활을 융합한 핵심 인재를 양성하는 우리 대학과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가 상호 교류협력을 통해 큰 시너지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협약을 통해 태권도분야의 적 발전이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연합회는 비영리단체로 전국에 60여개의 회원 태권도장과 전국 태권도인 1500여명이 함께하고 있다또한 산하기관인 행복나누리문화예술단(단장 정현숙총감독 신호균)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 도복 지원사업, 보육원 태권도 재능기부, 태권도 용품 지원사업, 보육원 보호 종료 아동 지원사업 등을 꾸준히 진행하며 훈훈한 태권도계의 귀감의 대상이기도 하다.

 

이번 협약의 주요 골자는 다음과 같다.

대학 입학 시 수업료 감면 혜택

교육용 기자재와 시설물 교류

▲홈페이지 및 간행물을 통한 기관 소식 공지

▲주요사업 및 현황 홍보

▲태권도 등 공동 관심분야의 학술교류 및 공동연구 및 세미나 추진 등이다.

 

Comment>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4763052043758247&id=100001604951101

 

                      WTU-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더보기

이전 1/31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