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s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대훈, 2021 KTA 올해의 특별선수상 수상
첫 실시한 올해의 상 시상식은 18일 오전 11시 서울 서초구 더케이 호텔에서 실시... 각 분야 최고의 활약을 보인 태권도 선수·지도자·팀
기사입력: 2022/01/18 [10:13] ⓒ wtu
WTU

  © 부문별 수상자들이 기념 사진을 찍소 있다 (WTU)

 

태권도 간판스타 이대훈이 2021년 대한태권도협회 올해의 특별선수상을 수상했다.

 

2010년부터 작년까지 11년간 태극마크를 달고 선수생활을 해온 이대훈은 2012 런던올림픽 은메달, 2018년 리우올림픽 동메달을 획득했으며, 2010·2014·2018 아시안게임 3연패를 달성했으며 작년 도쿄올림픽을 끝으로 화려한 선수생활을 마감했다.

  

  © 특별 선수상을 받은 이대훈이 양진방 회장과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WTU)

이대훈은 입상 후 작년 은퇴를 했는데 대한태권도협회에서 은퇴기념으로 특별선수상을 주어서 기쁘다. 10여년 국가대표 활동을 해오면서 마지막으로 보상받는 느낌이라 감사드리고, 특별선수상이라는 이름만큼 저에게는 특별한 의미가 있는 상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도쿄올림픽 은메달리스트 이다빈은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했다.

 

대한태권도협회(회장 양진방)에서 처음 실시한 올해의 상 시상식은 18일 오전 11시 서울서초구 더케이호텔에서 실시하였으며, 2021년 각 분야 최고의 활약을 보인 태권도 선수·지도자·팀을 협회 경기력향상위원회의 3배수 추천과 태권도전문지 기자단의 최종 선정으로 선발했다.

 

한편 시상식에 이어 협회 2021년 결산이사회가 같은 장소에서 진행되었으며, 이날 회의에서는2022년 사업계획 및 예산 정관 등 규정 제·개정 신규대회 신설 건 등이 승인되었다.

 

 

[수상자 명단]

특별 선수상 : 이대훈

올해의 선수상[겨루기] : 배준서(강화군청), 이다빈(서울시청)

올해의 선수상[품새] : 오창현(포천시청), 김아름(용인대)

올해의 신인선수상 : 박태준(한성고), 오서린(대구보건고)

올해의 지도자상 : 염관우(강화군청), 차명환(용인대)

올해의 팀: 서울신남초등학교, 부흥중학교, 서울체육고등학    교, 한국체육대학교, 영천시청

 

WTU-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KTA,대한태권도협회,양진방,이대훈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더보기

이전 1/31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