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s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계스포츠위원회, 2022 철원 전국태권도시범경연대회 개최
철원 실내체육관에서 3월 30일부터 5일간 그 성대한 막을 올린다
기사입력: 2022/02/07 [13:57] ⓒ wtu
WTU

  © 대회 포스터 (WTU)

세계스포츠위원회(WorldSC, 위원장 서현석)가 주최하고, 전국태권도시범경연대회 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이춘우, 이하 시범경연대회’)와 세계태권도시범연맹이 공동주관하는 ‘2022 철원 전국태권도시범경연대회가 작년에 이어 강원도 철원 실내체육관에서 330일부터 5일간 그 성대한 막을 올린다.

 

시범경연대회는 지난해 첫 대회로 ‘WorldSC Cup 전국태권도시범경연대회로 치러졌으나 올해부터는 철원 전국태권도시범경연대회로 대회 명칭을 새롭게 바꾸어 매년 개최될 예정이다.

 

시범경연대회로서는 첫 단일종목으로 대회를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시범부분, 종합부분으로 나누어 시범부분에 초등부는 기록격파, 기술격파, 종합격파 경기로 진행되며 중등부, 고등부는 체공다단계격파, 체공회전격파, 자유구성격파 경기로 진행되고 대학일반부는 팀 경연대회로 치러진다. 종합부분에는 올해부터 자유품새, 위력격파, 태권줄넘기 경기로 개최된다.

 

조직위원회 이춘우 조직위원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는 다양하고 화려한 시범경연대회로 개최될 예정이며, 작년 12월에 대한태권도협회에서는 첫 격파 심판자격증 연수를 시작으로 태권도 종목에 세분화를 통해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보이고 있다. 대회기간 동안 철저한 방역지침에 따라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     대회장 배우 이필모 (WTU)

또한, 조직위원회는 시범경연대회 활성화를 위해 배우 이필모씨를 대회장으로 위촉하면서 태권도시범 문화에 한층 더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시범경연대회는 철원군, 철원군의회, 철원군체육회가 후원하고 오는 330일부터 43일까지 5일간 강원도 철원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며, 214일부터 참가신청을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세계스포츠위원회 홈페이지(www.worldsc.kr)를 참고하면 된다.

 

Comment>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5039838399412942&id=100001604951101

 

WTU-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WorldSC,서현석,세계스포츠위원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더보기

이전 1/31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