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s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계줄넘기위원회, “서울시영등포구태권도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태권도 및 줄넘기 활성화를 위해 재능기부 활동

▲스포츠이벤트(대회 · 교육세미나)참여 및 지원

▲태권도 및 스포츠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

▲ 태권도보급 및 교육 프로그램 공동 연구개발

▲국제스포츠 이벤트 참여 및 지원 등을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기사입력: 2022/04/22 [14:44] ⓒ wtu
WTU

  © (좌측)세계줄넘기위원회 김후준회장 과 영등포구태권도협회 이자형회장 기념촬영하고 있다 (WTU)

 

세계줄넘기위원회(WorldJRC, 회장 김후준, 이하 위원회’)는 서울시영등포구태권도협회(회장 이자형)와 상호 스포츠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체결식은 20()오전11시에 서울시영등포구태권도협회 사무실에서 WorldJRC김후준 회장, 변기태 사무총장과 영등포구태권도협회 이자형 회장, 박정화 수석부회장, 최민수 부회장 및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위원회는 이번 협약식 체결에 따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태권도 및 줄넘기 활성화를 위해 재능기부 활동

스포츠이벤트(대회 · 교육세미나)참여 및 지원

태권도 및 스포츠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

태권도보급 및 교육 프로그램 공동 연구개발

국제스포츠 이벤트 참여 및 지원 등을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위원회 김후준 회장은 서울시 25구지회 태권도협회 중 첫 번째로 영등포구태권도협회와 업무협약을 맺게되어 더욱 더 감회가 남다르다고 생각한다. 이번에 서울시영등포구태권도협회와 업무협약을 통해 스포츠발전과 태권도와 줄넘기가 세계화에 기여함을 물론 공존 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함께 만들어 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서울시영등포구태권도협회 이자형 회장은 세계줄넘기위원회와 대한민국 스포츠발전에 이바지하는 일에 함께 동참 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하며, 생활체육 및 태권도발전을 위해 두 단체가 협력하여 인재 양성에 앞장설 것이며, 또한 조만간 각 체육관과 협조하여 줄넘기세미나를 통해 지도자 모두가 함께 웃을 수 있는 행복한 세상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 좌측부터 세계줄넘기위원회 변기태 사무총장 김후준 회장, 영등포구태권도협회 이자형 회장 최민수 부회장 박정화 수석부회장이 협약식을 마시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WTU)

 

Comment>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5244565772273536&id=100001604951101

 

WTU-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더보기

이전 1/31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