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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USADA가 다시 징계를 당해도 러시아는 2020 도쿄올림픽에 출전하게 될 것’이라고 언급함
도쿄 2020 조직위원회는 3번째 테스트 이벤트 일정을 공개함과 동시에 테스트이벤트 공식 브랜드명과 로고를 공개함.
기사입력: 2019/01/28 [07:19] ⓒ wt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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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새롭게 공개된 도쿄 2020 테스트 이벤트 브랜드명과 로고 (출처: Tokyo 2020) (WTU)

 

지난 1월 23일 3번째 도쿄 2020 테스트 이벤트 일정이 공개되었으며 발표된 일정에는 농구, 체조, 소프트볼 등 15개 종목의 추가 일정이 포함되어 있고 몇몇 종목들은 관련 국제연맹과 국가연맹간의 일정을 협의 중에 있으며 협의가 완료되면 즉시 테스트 이벤트 일정에 추가할 전망임.

 

또한, 도쿄 2020 조직위원회는 3번째 테스트 이벤트 일정 공개와 더불어 도쿄 2020 테스트 이벤트에서 사용될 브랜드명과 로고를 공개함. 이번에 공개한 브랜드명은 ‘READY STEADY TOKYO’로 올림픽과 패럴림픽 대회 개최가 가까워지면서 흥분되는 기쁨의 감정 표현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경주를 시작할 때 사용되는 ‘ready, steady, go’에서 유래되었고 추가적으로 ‘STEADY’는 도쿄 2020의 성공적인 올림픽대회 개최를 위해 꾸준히 계획하고 목표를 향해 나아간다는 의미를 포함한다고 덧붙임.

 

브랜드명과 더불어 새롭게 공개된 도쿄 2020 테스트 이벤트 로고는 일본의 서예를 모방한 붓놀림으로 선수들이 경기에서 보여주는 열정, 땀 그리고 땅을 박차고 움직이는 역동적인 동작 등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다고 발표함.

 

한편, 도쿄 2020 조직위원회는 총 3단계에 걸쳐 테스트 이벤트 일정을 공개함. 첫 번째는 지난 2018년 10월 2일에 일정이 공개되었으며, 두 번째는 2018년 11월 22일에 그리고 지난 1월 23일에 마지막 테스트 이벤트 일정이 공개됨. 총 56개의 테스트 이벤트들이 2018년 9월부터 2020년 5월까지 개최될 전망임.

 

같이보기

⦁ 일본 정부, 2020 도쿄올림픽 인근 지역 드론 비행 금지령 발표 

⦁ ‘2020 도쿄올림픽’ 테스트이벤트 일정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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