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ti Language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TPF,총 상금 2,560만원 ‘2019 태권도 문화 페스티벌' 개최
8월 31일 부터 9월 1일까지, 전북 무주군, 태권도원에서 열려 2019 태권도 문화 페스티벌’, 8월 31일~9월 1일 태권도원에서 열려
기사입력: 2019/07/19 [17:07] ⓒ wtu
WTU
▲     © WTU

 

2019 태권도 문화 페스티벌’, 8월 31일~9월 1일 태권도원에서 열려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이상욱, 이하 재단)은 국민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2019 태권도 문화 페스티벌’(총 상금 2,560만원/이하 페스티벌)831일부터 이틀간 개최하며 87일까지 참가 신청을 접수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태권도원에서 열리며 태권 레볼루션태권 배틀 킥 잇그리고 킹 오브 더 팀3가지 부문으로 진행된다. ‘태권 레볼루션은 융복합 태권도 창작 콘텐츠 경연이다. 발레, 사물놀이, 비보잉, 체조 등 태권도와다른 분야 간 합쳐진 형태의 공연 및 작품의 경연으로 어떤 분야든 무방하게 태권도와 결합한 작품으로 참가 가능하다.

 

태권 배틀 킥 잇은 태권도와 트릭킹을 수련한 고수들의 경연이다. 연속 공중회전과 서커스에 가까운 발차기 기술들이 결합된 태권도 고난도 트릭킹 기술 경연이 펼쳐진다. 경기 진행은 일대일 배틀 토너먼트 방식으로 참가자들 간 긴장감을 높이고 관람객들에게는 지속적인 흥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킹 오브 더 팀은 최고의 태권도 격파팀을 뽑는 경연으로 초·중등부, 고등·대학·일반부를 대상으로 경연을 펼친다. 페스티벌 전 부문 참가비는 무료이고 참가자 전원에게 참가증서와 기념품 제공 및 부문별 우승자에게는 태권도진흥재단 이사장상, 트로피, 상금 등을 수여할 예정이다.

 

또한, 재단은 이번 페스티벌을 지역과 함께하는 태권도 축제로 운영하기 위해 지역 특산품을 활용한 각종 만들기 체험, 태권 플리마켓 등 누구나 즐기고 참가하면서도 태권도원이 위치한 전라북도의 특색을 알아 갈 수 있도록 진행할 계획이다.

 

이상욱 태권도진흥재단 이사장은 기존 태권도 대회와 경연의 형식에서 벗어나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보고 싶은 축제형 경연 프로그램이다라며 태권도 수련생 및 도장, 일반인 등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했다.

 

한편, ‘2019 태권도 문화 페스티벌과 관련한 자세한 안내와 접수 등은태권도진흥재단(https://www.tpf.or.kr/t1/main/index.do) 및 태권도원 웹페이지(https://www.tpf.or.kr) 를 참고하면 된다.

 

                 World Taekwondo United News (WTU-news 세계태권도연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이전 1/27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