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s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STA삼성태권도, 비전1동에 사랑의 라면 기부
기사입력: 2021/02/25 [17:09] ⓒ wtu
세계태권도연합뉴스

 

STA삼성태권도(관장 박병호)는 25일 비전1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갑중)를 방문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라면 7박스를 기부했다.

 

평택시 비전동에 위치한 STA삼성태권도는 2018년도부터 라면 기부활동을 이어가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솔선수범하고 있다. 이날 전달된 라면은 STA삼성태권도 원생들이 평소 일상의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가정에서 십시일반 모은 라면과 박병호 관장님이 정성을 보탠 것으로 알려졌다.

 

박병호 관장은 “코로나로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올해도 어김없이 아이들과 행복한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며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며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기부문화를 몸소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앞으로도 꾸준히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나눔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에 김갑중 비전1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STA삼성태권도의 선의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정성어린 손길로 모은 후원물품을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날 기부된 라면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되어 관내 저소득층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WTU-news 세계태권도연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더보기

이전 1/31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