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s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기원 세계태권도연수원, 2021년도 교수·평가위원 임명장 수여식 개최
3월 31일(수) 오전 10시 30분 국기원서…올해 WTA 교수 및 평가위원 91명 임명
기사입력: 2021/04/01 [02:12] ⓒ wtu
WTU

  © WTU

 

국기원 세계태권도연수원(WTA)‘2021년도 교수 평가위원 임명장 수여식(이하 수여식)’을 개최했다.

 

WTA331() 오전 1030분 국기원 중앙수련장(경기장)에서 이동섭 국기원장을 비롯한 국기원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올해 활동할 교수 71(품새, 겨루기, 시범, 격파, 호신술)과 평가위원 20명에 대한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동섭 국기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국기원 세계태권도연수원을 대표하는 교수, 평가위원으로 막중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교육에 임해야 한다전문적인 지식과 소양을 갖춘 태권도 지도자가 배출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WTA는 임명식이 끝난 후 교수 및 평가위원들을 대상으로 분임토의를 진행, 실기심사시스템 및 객관적이고 공정한 평가방법에 대해 논의했다.

 

WTA는 교수 및 평가위원을 대상으로 표준화 교육을 분기별로 시행할 예정이다.

 

  © WTU

 

World Taekwondo United News 세계태권도연합WTU-뉴스(WTU-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더보기

이전 1/31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