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s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7회 태권도원배 전국태권도선수권대회’ 태권도원에서 개막
무관중’ 경기, 유튜브 ‘온라인 생중계’ 진행
기사입력: 2021/11/17 [13:37] ⓒ wtu
WTU

 

 © 3회  태권도원배 전국태권도선수권대회 사진 -장소: 태권도원 T1 경기장 (WTU)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오응환)은 국기 태권도 활성화를 위해 7회 태권도원배 전국태권도선수권대회를 대한태권도협회(회장 양진방)와 함께 17일부터 태권도원 등에서 개최한다.

 

3천여 명의 선수와 지도자 등이 참가하는 7회 태권도원배 전국태권도선수권 대회17일부터 23일까지 겨루기부문을 태권도원에서 진행하고, 24일과 25일 양일간 품새부문을 무주국민체육센터에서 가질 예정이다.

 

7회 태권도원배 전국태권도선수권대회PCR 검사를 통한 음성확인서 제출과 무관중 경기 진행, 전문 업체를 통한 방역 등 다각적인 코로나19 방역 대책을 수립했다.

 

특히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무관중경기로 치러지는 이번 대회는 출전하는 선수 등 관계자만 경기장 입장이 가능하다. 태권도진흥재단은 입장이 불가한 선수 가족과 지인 등을 위해 유튜브를 통한 온라인 생중계로 실시간 대회 관람이 가능하도록 할 계획이다.

 

오응환 태권도진흥재단 이사장은 “3천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를 통해 국기 태권도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다라며 대회 진행 간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참가 선수들이 가진 실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고 효율적으로 대회를 진행해 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7회 태권도원배 전국태권도선수권대회는 태권도진흥재단과 대한태권도협회가 주최하고 전라북도태권도협회가 주관한다.

 

Comment>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4736705483059570&id=100001604951101

 

 WTU-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더보기

이전 1/31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