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s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계스포츠위원회, 대한민국무예단체협의회와 MOU 체결
24일(수) 오후 3시 경북 안동시청 낙동홀에서 WorldSC 서현석 위원장과 세계줄넘기위원회 김후준회장 및 협의회 최종표 회장,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기사입력: 2021/11/25 [14:07] ⓒ wtu
WTU

  © 좌) 최종표 회장과 서현식 위원장이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WTU)

 

사단법인 세계스포츠위원회(WorldSC 위원장 서현석, 이하 위원회’)는 대한민국무예단체협의회(회장 최종표, 이하 협의회’)와 상호 무예스포츠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체결식은 24() 오후 3시 경북 안동시청 낙동홀에서 WorldSC 서현석 위원장과 세계줄넘기위원회 김후준회장 및 협의회 최종표 회장,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위원회 서위원장은 협의회와 동반하는 무예 발전과 글로벌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게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위원회가 나아갈 글로벌 단체는 어느 종목에 극한된 것이 아니라 모든 스포츠를 망라한 올뉴스포츠라 생각한다. 특히 무예는 고유의 전통과 혼이 살아 숨쉬는 무예스포츠로서 사랑받고 존경받는 전통무예 진흥을 위해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협의회 최회장은 오늘 협약식을 통해 무예 발전과 진흥을 위해 위원회와 함께 노력하고 성장할 것이다. 전통무예는 국가적 차원에서 진흥할 전통적, 문화적 가치가 있다고 본다. 무예단체들을 육성, 지원하고 보존하는 것이 시급한 실정이기에 체계적인 보존과 진흥을 위하여 전통무예 세계화에 기여함은 물론 무예 프로젝트를 만들어 국민의 건강증진과 문화생활 향상 및 문화국가 지향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 좌) 최종표 회장과 서현식 위원장이 협약서에 서명을 하고 있다  (WTU)

 

Comment>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4763220657074719&id=100001604951101


WTU-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무예단체협의회,김후준,최세계스포츠위원회,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서현석,최종표 관련기사목록
광고

더보기

이전 1/31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