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s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기 태권도' 무상교육 추진위원회 발대식 개최
정부의 지원으로 유소년기의 아이들에게 태권도를 '무상교육' 시키자
기사입력: 2022/02/10 [10:02] ⓒ wtu
WTU

  ©        장대식 상임위원장                   최재춘 추진위원장                  변관철 사무총장 (WTU)

 

국기 태권도 무상교육 추진위원회(상임위원장 장대식, 추진위원장 최재춘, 사무총장 변관철)는 국기 태권도 무상교육 추진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고 지난 9일에 밝혔다.

 

국기 태권도 무상교육은 정부의 지원으로 유소년기의 아이들에게 태권도를 무상으로 교육을 수 있는 기회를 공평하게 제공하자는 국민 전체의 보편적 복지를 위한 공익 캠페인이다.

국기 태권도 무상교육 공익 캠페인은 20212월부터 "태권도 무상교육 제도화"라는 타이틀로 진행해 왔으며, 최근에는 캠페인을 현실화시키기 위해 국기태권도 무상교육 추진위원회를 구성하였다.

 

국기 태권도 무상교육 추진위원회 발대식은 장대식 상임위원장 및 최재춘 위원장의 인사말과 변관철 사무총장의 추진위 목적 설명, 태권도 지도자들의 축사, 태권도 시범 등의 내용으로 약 120분간 진행될 것으로 알려졌다.

 

국기 태권도 무상교육 추진위원회의 사무총장을 맡은 변관철 사무총장은 "이번 발대식은 국기 태권도 무상교육에 대한 정확한 인식의 기회를 제공하고 그 장점을 알리기 위한 행사로, 이를 통해 국기 태권도 무상교육에 대한 사회지도층, 국민, 태권도 지도자들의 지지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국기 태권도 무상교육 추진위원회 발대식은 당초 수백 명의 인원을 참가 대상으로 하는 대규모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19의 확산에 따른 정부 방역지침에 따라 참가 인원을 대폭 축소하여 제한 인원인 299명이 참가하는 규모로 진행된다

 

국기 태권도 무상교육 추진위원회가 주최주관하고 ()휴림로봇이 후원하는 국기 태권도 무상교육 추진위원회 발대식은 이달 22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국기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Comment>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5047053832024732&id=100001604951101

 

WTU-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더보기

이전 1/31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