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s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태권도진흥재단, 튀르키예 재난에 도움의 손길
주한 튀르키예 대사관에 어린이용 방한 점퍼 500벌 전달
기사입력: 2023/02/16 [13:39] ⓒ wtu
WTU

 

 

태권도진흥재단, 튀르키예에 재빠른 도움의 손길 전해

 

 

-주한 튀르키예 대사관에 어린이용 방한 점퍼 500벌 전달-

 

15일,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오응환, 이하 재단)은 최근 강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튀르키예 돕기에 나서 긴급 구호물품을 전달한다.

 

현재 강진과 함께 추운 날씨 등 악천후로 고통받고 있는 튀르키예에 재단 보유의 태권도 용품과 태권도인들의 기부 물품 가운데 ‘어린이용 겨울 의류’인 방한 점퍼 500벌을 주한튀르키예대사관을 통해 긴급 전달키로 했다.

 

재단 오응환 이사장은 “55만여명의 태권도 등록 인구를 보유하는 등 유럽권 내에서도 태권도와 한류 열기가 강한 튀르키예에 큰 피해가 발생한데 대해 깊은 애도를 표한다”라며 “대한민국 태권도 가족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고 빠른 지진 복구를 재단 전 임직원이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태권도진흥재단은 주튀르키예한국문화원과 함께 공립학교 태권도 수업, 문화원 태권도 교실 운영, 시리아 난민캠프 내 태권도 교육 및 용품 지원 등 태권도 해외 활성화 사업을 튀르키예에서 펼쳐오고 있다.

 

 

 

WTU-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TPF,태권도진흥재단,태권도원,오응환 관련기사목록
광고

더보기

이전 1/31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