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s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운용스포츠위원회, GHL 업무협약식
- 신기영 GHL 회장, "8월에 열리는 김운용컵 국제오픈 태권도대회에도 GHL 의료기기로 선수들의 회복과 기량 향상을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
- 최재춘 KUYSC 위원장,"두 단체의 이념이 통하고 있어 앞으로 좋은 관계가 될 것 같다”
기사입력: 2023/06/28 [10:33] ⓒ wtu
WTU

▲     © 왼쯕,최재춘 김운용스포츠위원회 위원장, 신기영 GHL 회장 (WTU)

 

26일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에 위치한 GHL 본사에서 김운용스포츠위원회(위원장 최재춘, KUYSC)와 GHL(회장 신기영)의 업무협약식이 진행되었다.

환영 인사말로 신기영 회장은 “저희 GHL에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저희 회사는 전세계 모두가 건강한 삶을 할 수 있도록 연구하고 개발하고 있다. 김운용스포츠위원회와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며 향후 해외 100개국을 목표로 진출하여 많은 이들에게 건강을 선물해주고 싶다. 또한, 김운용스포츠위원회와 함께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이번 8월에 열리는 김운용컵 국제오픈 태권도대회에도 GHL 의료기기로 선수들의 회복과 기량 향상을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고 하였다.

이에 최재춘 위원장은 “오늘 이렇게 자리를 마련해주신 GHL 신기영 회장님 이하 임원분들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우리 위원회의 김운용 초대 위원장님께서는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을 위해 큰 업적을 쌓으신 분이다. 여기 계신 신기영 회장님도 대한민국의 정직한 기업 이미지로 해외에서 노력하고 계신 것으로 알고 있다. 두 단체의 이념이 통하고 있어 앞으로 좋은 관계가 될 것 같다”고 화답하였다.

한편 세계태권도연맹 G1 승인대회인 김운용컵 국제오픈 태권도대회는 오는 8월 2일부터 6일까지 무주 태권도원에서 개최된다.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2019년 이후 4년만에 오프라인 대회로 열리는 김운용컵 대회는 겨루기, 품새, 경연, 격파 등의 종목으로 나눠 전세계 태권인의 축제로 열릴 예정이다.

 

 양 단체 관계자들이 협약식을 마시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WTU)

 

Comment> https://www.facebook.com/100001604951101/posts/pfbid0W9y2XdwZT5GX3DeSiimZj87ixYVs1ajKjtx4DXrBAGU1dXHb367YtgXS8erQWqftl/?app=fbl

 

WTU-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김운용스포츠위원회,김운용컵,KUYSC,최재춘 관련기사목록
광고

더보기

이전 1/31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