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s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 월곶동 아이사랑키즈짐태권도, 아이들의 작은 정성으로 준비한 후원품 전달
기사입력: 2021/02/05 [10:37] ⓒ wtu
세계태권도연합뉴스

 

월곶동 아이사랑키즈짐 태권도(관장 이성철)는 지난 3일, 원생들과 함께 월곶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취약계층을 위한 라면을 전달했다.

 

아이사랑키즈짐 태권도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아이들과 함께 정성껏 준비한 후원품을 설 명절을 맞아 기부했다. 전달된 후원품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어르신, 한부모가구 등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아이사랑키즈짐 태권도 이성철 관장은 “아이들이 직접 나눔을 실천해 보며, 이웃사랑의 의미를 아는 올바른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하게 됐다”며 “사회적 배려가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명일 월곶동장은 “아이들과 함께 정성껏 준비한 후원품이기에 더욱 의미가 깊다. 지역 내 나눔의 문화가 확산돼 서로 위로하며, 도와가는 따뜻한 월곶동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WTU-news 세계태권도연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더보기

이전 1/31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