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s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세계합기도무도연맹(총재 최돈오)의 ‘2021 전국 온라인 합기도대회’성공적 개최
합기도계 첫 온라인 대회를 서울 중구 중앙도장에서 개최했다
기사입력: 2021/12/12 [14:38] ⓒ wtu
WTU

 

  © WTU

 

()세계합기도무도연맹(총재 최돈오)2021 전국 온라인 합기도대회가 지난 11일 서울 중구 중앙도장에서 막을 올렸다.

 

세계합기도무도연맹이 주최하고 사)세계합기도무도연맹 경기도협회가 주관하여

합기도 단체에서 최초로 시도한 온라인 대회이다.

 

세계합기도무도연맹이 첫 시도로 최돈오 세계합기도무도연맹 총재, 김용운 대외조직위원장,

정진혁 대회 총괄사무총장 등이 주축이 되어 5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중구 중앙도장에 치러졌다 .

 

  © WTU

이번대회는 남,녀부로 구분하여 유치부, 초등부, 중고, 대학, 일반부로 합기형 , 호신술 , 개인 자유낙법, 개인무기술(병장기류), 단체 연무(종합시범) 등 부문별로 펼쳐졌다.

 

최돈오 총재는 합기도계 최초로 온라인으로 대회를 열어 국내와 회외 참가들에게 첫 대회인 만큼 혼돈을 막고 좋은 대회를 위해 500명 제한으로 시행 했지만 이번 대회를 통해 온라인 대회의 확실한 가능성을 보았다향후 부족한 점을 재 정비하고 하고 차기 대회에는 많은 선수들이 참가 할 수 있도록 문호를 크게 개방 하겠다. 참가 선수가 많은 준비하여 정정당당히 출전한 것을 격려한다며 인사 말을 전했다.

 

한 참가 임원은 전 세계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이처럼 합기도계 첫 온라인 대회 도전은 우리 연맹의 자부심이다주체측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도 했다.

 

  © 최돈오 총재가 격려사를 하고 있다 (WTU)



 

▲     © 심판들이 공정한 판정을 기본으로 체점을 하고 있다 (WTU)

 

 

 

  © 대회 조직위 임원들이 성공적인 대회를 자축하며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WTU)


WTU-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더보기

이전 1/31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