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s > 한국어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태권도진흥재단,‘2021태권도문화페스티벌’개최한다
-상금 2,360만, 비대면 태권도 경연‘킹 오브 더 태권 댄스’ 등 2개 부문-
- 유튜브 생중계 및 지상파 방송 녹화 중계 -
기사입력: 2021/08/25 [11:36] ⓒ wtu
WTU

  © WTU

 

태권도진흥재단(TPF, 이사장 오응환)은 비대면 경연 방식인 ‘2021 태권도 문화 페스티벌(이하 태권도 문화 페스티벌)’을 개최하며 9월 8일까지 참가 신청을 접수한다.

 

올해 3회째를 맞는 태권도 문화 페스티벌은 총 상금은 2,360만원으로 예선은 9월 11일, 본선은 10월 9일과 10일 진행한다. K-POP을 접목한 창작 태권체조 경연인 ‘킹 오브 더 태권 댄스’와 단체 배틀 형태로 장애물 격파와 개인 및 팀워크 기량을 겨루는 ‘얼반(urban) 태권 챔스’경연 등 2개 부문에서 초·중등부와 고등·대학·일반부로 경연이 펼쳐진다.

 

각 경연 부문 1위 팀에게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이 수여되며 본선 경연은 태권도원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되고, 대회 영상은 KBS 1TV에서 녹화방송 예정이다. 예선은 참가 신청 시 제출한 영상을 활용해 심사하고, 본선은 태권도원 T1 경기장에서 무 관중으로 진행한다.

 

본선 경연 시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경연 참가자와 지도자, 심사위원 등 대회 관계자만 입장토록 할 계획이다. 또한 대회 관계자는 발열 측정 후 입장이 가능하고 T1경기장 내부는 대회 전, 중, 후 전체 방역을 실시한다.

 

태권도진흥재단 오응환 이사장은 “창작 태권체조와 팀 대항 태권도 경연을 통해 재미있는 태권도, 화려한 태권도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며 “태권도 문화 페스티벌을 개최하며 코로나19 관련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2021 태권도 문화 페스티벌’ 참가 접수와 안내는 태권도 문화 페스티벌 웹사이트(http://www.2021tcf.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WTU-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tu.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더보기

이전 1/31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